[BUCKET LIST #3] 헌혈 100회 (2/100)

헌혈한지 2달이 지나서 문자가 왔다.

이렇게 친절하게 알려주니 까먹지 않고 갈 수 있어서 좋았다...

그렇게 다시 역곡 헌혈카페에 가게 되었는데 평일 오후라서 그런지 사람이 생각보다 없었다.
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바로 검사받고 헌혈을 할 수 있었다..

근데 지난달에는 이벤트를 해서 선물을 2개나 줬었는데 이번엔 1개만 주었다.
2개를 받다가 1개를 받으려니 뭔가 덜받은 느낌ㅠㅠㅠ

그래도 헌혈증은 챙겼으니 괜찮다ㅋㅋ


쨋든 이제 2% 달성했는데 언제 100%를 채울수 있을지 막막하다ㅠㅠㅠ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IntelliJ로 Swing 개발하기 #1

Android Emulator 키보드 사용 설정

Android layout_marginStart와 layout_marginLeft의 차이